언론보도 및 포토갤러리
김승희(안산시청), 태권도대표선발 1차 우승
언론보도
안산시체육회
2011-07-21 (목) 11:48 조회 : 14025 신고 인쇄 http://www.kyeongin.com/new
86

| (2011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예선대회 자료화면, 출처:http://www.cyworld.com/hyuk_kun/3230106)
김승희(안산시청)가 2012 런던올림픽 파견 태권도 국가대표 1차 예선전 여자부 67㎏ 이상급에서 우승했다. 김승희는 20일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여자부 67㎏ 이상급 결승에서 이인종(삼성에스원)에 기권승을 거두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 여자부 67㎏ 이하급에선 조혜린(경희대)이 결승에서 강보현(한체대)에 기권으로 져 준우승을 차지했다. |
| /김종화기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