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및 포토갤러리
제44회 협회장기 태권도 대회 준우승 (2014. 7. 3.)
언론보도
안산시체육회
2014-07-04
61

| 안산시는 지난달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경부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개최된 제44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 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전국에서 2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 안산시청 태권도 선수단은 금메달 1개(김승희 73kg 이하), 은메달 2개(김근영 46kg 이하, 조혜린 57kg 이하)로 대회 종합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안산시청 태권도 여자선수단(감독 김찬구)은 지난 2008년 창단돼 지금까지 수 차례에 걸쳐 전국 태권도 대회를 제패해서 실력을 인정받는 팀이다. 이번 성적은 시의 2014년도 직장운동경기부 활성화 계획에 따라 지난해「2013 역량강화 Work-Shop」과 동계 극기전지훈련을 통해 선수와 지도자 간 소통과 선수 개개인의 체력분석을 기초로 보완하고 기량을 연마한 결과의 결실이다. 또한 안산시청 태권도 선수단은 외국인 근로자에게 무료로 태권도를 전수해주는 등 지역사회에 재능기부활동을 활발히 펼쳐서 다른 지자체 선수단에 모범이 되고 있다. |
| ⓒ 우먼앤피플 |